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출발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14

오늘도 영웅님사랑 웅뽕차게 달려갑니다
스밍은 영웅님 최고의 사랑입니다
다 함께 열스밍 즐스밍 달려봅시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향토(경기) ㅎㅎㅎ 😆
    이뻐요 ㅎㅎ
    봉숭아 꽃도 며칠있음 꽃이 필것같아요 ㅎ
    요렇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1 두주먹(울산) 잘도 키우시네요.
    전 초보라. ㅠㅠ
    엉망진창 그래도 좋아요.ㅎㅎㅎ
    손도 까맣고 얼굴도 거무죽죽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향토(경기) ㅎㅎㅎ 😆
    저도 손톱밑이 새까맣게 물들어 ㅎ
    엉망진창 입니다
    그저께 친구들 점심 먹으면서 이제 나오라고!
    좋다고 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 두주먹님
    해피히어로데이라방함께 기다리며 오늘도 행복을품으셔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찐팬화야님 웅모닝입니다
    그저 눈만뜨면 실실 웃음이 나네요
    기다림의 설렘이 👍
    나건내챙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