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기전 스밍사랑 함께
출발합니다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제밤 자다 깨 잠이 안들어 오늘 하루가 조금 피곤할것 같아요 그래도 영웅시대이니 스밍은
잘 지킬께요 건행^^
-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11 좋아요 좋아 ㅎㅎㅎ 😆
매일매일 영웅님 행복을 기다리며 행복을 채워 가는 날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삶의현장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요즘 출근을 조금이라도 빨리할려구해요
현장 직원들이 늘었나 주차장이 없어 아침마다 아슬아슬하게 한자리 찾네요 ㅋㅋ
스밍사랑 함께합니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하는 일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일 까요
할수 있을때
즐기며 행복하세요
출근 잘다녀오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아침 일어나 출근할곳이 있어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에너지 팍!팍으로
영웅사랑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