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6

출근하기전 스밍사랑 함께
출발합니다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제밤 자다 깨 잠이 안들어 오늘 하루가 조금 피곤할것 같아요 그래도 영웅시대이니 스밍은
    잘 지킬께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1 좋아요 좋아 ㅎㅎㅎ 😆
    매일매일 영웅님 행복을 기다리며 행복을 채워 가는 날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삶의현장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출근을 조금이라도 빨리할려구해요
    현장 직원들이 늘었나 주차장이 없어 아침마다 아슬아슬하게 한자리 찾네요 ㅋㅋ
    스밍사랑 함께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하는 일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일 까요
    할수 있을때
    즐기며 행복하세요
    출근 잘다녀오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아침 일어나 출근할곳이 있어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에너지 팍!팍으로
    영웅사랑 함께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