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웅며드는지? 마눌 넋두리 듣기 싫어서인지?오늘 아침 먹으며 😱😱
제가 나이가 들어가는지 엊저녁 잠을 설쳤다고하니 남의편 하는말이!!
요즘 영웅이 콘서트 방송없나?
하면서 영웅이 왜 티비에도 안나오고 콘서트도 안하냐고 울 마눌 병나겠다고!
주절주절 어머나 뭔일이래요?
첨 부터 전지역 콘서트 끝나고 새벽에 도착하면 무조건 태우러는 왔습니다 ㅎㅎ
더 웅뽕차게 달려갑니다
야~~~호
영웅님 감사합니다
울 남의편이 달라졌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
맞죠!!^^
별천지가 열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1 최고의 남편이십니다
행복의 영양제를 맞을때가 된것같다 하시는거죠.
우~~ 웅.
뽀뽀라도 해 드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도 덩달아 기부니가 쬐끔 업 됐어요 ㅎ
달라진 밥상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ㅎ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남편이. 최고입니다
웅모닝입니다
얼마나. 마눌님 생각해서
하시는 말씀 고맙네요
오랜시간 못보고 지내는걸 아시는 거지요
함께 콘서트 가자 하세요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건행 💙💙💙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
마눌 틱틱 할까바서 ㅎ
콘서트는 마산에만 같이요
봤는데 뭘 또 합니당 ㅎ
영웅님 볼날이 더 많으니 건강 잘 챙기시고 무조건 나건내챙 건행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