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남의편이 달라졌어요😑😑😑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8

어머나 웅며드는지? 마눌 넋두리 듣기 싫어서인지?오늘 아침 먹으며 😱😱
제가 나이가 들어가는지 엊저녁 잠을 설쳤다고하니 남의편 하는말이!!
요즘 영웅이 콘서트 방송없나?
하면서 영웅이 왜 티비에도 안나오고 콘서트도 안하냐고 울 마눌 병나겠다고!
주절주절 어머나 뭔일이래요?
첨 부터 전지역 콘서트 끝나고 새벽에 도착하면 무조건 태우러는 왔습니다 ㅎㅎ
더 웅뽕차게 달려갑니다
야~~~호
영웅님 감사합니다
울 남의편이 달라졌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
    맞죠!!^^
    별천지가 열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1 최고의 남편이십니다
    행복의 영양제를 맞을때가 된것같다 하시는거죠.
    우~~ 웅.
    뽀뽀라도 해 드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덩달아 기부니가 쬐끔 업 됐어요 ㅎ
    달라진 밥상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남편이. 최고입니다
    웅모닝입니다
    얼마나. 마눌님 생각해서
    하시는 말씀 고맙네요
    오랜시간 못보고 지내는걸 아시는 거지요
    함께 콘서트 가자 하세요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
    마눌 틱틱 할까바서 ㅎ
    콘서트는 마산에만 같이요
    봤는데 뭘 또 합니당 ㅎ
    영웅님 볼날이 더 많으니 건강 잘 챙기시고 무조건 나건내챙 건행 하셔야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