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영시에게
딱 맞는달
어쩜 찰떡 일까요
영웅님 생일도 있고
산골 생활도 보여주려는
산골 총각 방송 일정도 잡혀있고
또 생일 라방으로
함께 소통 할수 있으니
누릴수 있는달
누리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11 오~~~~~~~
무조건 행복한 달
맘껏 누리렵니다 👍
다 함께 행복으로 꽉꽉 채워 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요러구 겨셔유
아셨쥬~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1 영웅시대. 화이팅 ~
신나는날들 만 쭈루룩 있네요.
답장도 보내고. 사랑역에도 내리고
무지개도 보고
런던보이도 불러 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1 영웅시대
한 사람으로 너무 좋은일
영웅님. 생각 하며 기분좋은 하루 하루 보냅니다
좋은 하루 행복으로
가득하세요
함께 달려요~
영웅님. 라방기다리며
건행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