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누리달(6월)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33 목록 댓글 7

우리 영시에게
딱 맞는달
어쩜 찰떡 일까요
영웅님 생일도 있고
산골 생활도 보여주려는
산골 총각 방송 일정도 잡혀있고
또 생일 라방으로
함께 소통 할수 있으니
누릴수 있는달
누리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1 오~~~~~~~
    무조건 행복한 달
    맘껏 누리렵니다 👍
    다 함께 행복으로 꽉꽉 채워 갑시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러구 겨셔유
    아셨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1 영웅시대. 화이팅 ~
    신나는날들 만 쭈루룩 있네요.
    답장도 보내고. 사랑역에도 내리고
    무지개도 보고
    런던보이도 불러 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1 영웅시대
    한 사람으로 너무 좋은일
    영웅님. 생각 하며 기분좋은 하루 하루 보냅니다
    좋은 하루 행복으로
    가득하세요
    함께 달려요~
    영웅님. 라방기다리며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