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모닝 입니다
모처럼 남편없어 편하게 아침잠
원없이자자했는데 뭐 이래 7시 전
눈이떠지네 기가맥혀 푹신자고싶어
동생 일가는곳 따라가서 사장이랑 낚시나 즐기고 오라고 보냈는데
짐은 해외가는짐 싸줬는데
없으니 심심하네요 말이 너무많아아져
대꾸하는데 힘이빠져 보냈는데 ㅎㅎ 그래두 편하네요 오늘도 웅님 노래 실컷들으며 하루 보내려합니다
사랑스런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아프고 애기가되서 다말키고 대꾸하다보면 지쳐요 제발좀 따라가라고 올케랑 부추겼더니 갔어요 몇칠이라두 밥 삼시세끼 안차리니 신납니다 ㅎ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시간 26.06.11 그렇죠~~ 안계실때 맘껏 즐기셔요
영웅님과 함께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출장 출장 자긴 출장두안가는 일 하냐고 한번씩 그랬는데 쉴따라두 따라갔다오라고 보냈네요 올께두 신났드라고요 오늘도 웅님과함께 즐겁게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1 깜꽁님
웅모닝입니다
안녕하세요 😄
엽치기님이 출장 여행 가셨군요
혼자일때 실컨 음악틀고
자유롭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친구들만나 수다도 하시고 좋은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영여사님 반갑습니다 😁 자유롭긴 하네요 늘 둘이다가 병원왔어요 먹기실음 안먹고 쉬고 그게 젤좋습니다 좋은척 해두 될랑가 모르겠지만요 남편도 바닷가 거닐어도 직적하다고 그래두 일요일 지나오라고 했어요 이번주 6공주 만납니다 오밤중에 옷정리 하고 평소안하다 그래두 좋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