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아봐요오~~오늘은 아무것도 하기 실으니어쩐데요~영웅님. 음악 들으며 쉼하려 합니다스밍사랑. 영웅님. 사랑함께 응원합니다건행하세요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11 영여사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쉼 하시면서 차도 한잔 하시고영웅님 노래로 힐링하는시간되세요 사랑합니다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합니다네 차도 마시고 간식도먹고. 좋은건 다하고있어요~맛있는 맛점하셨나요저도 한술먹고 한잠자려합니다즐거운 오후 시간되세요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