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2

살아봐요오~~
오늘은 아무것도 하기 실으니
어쩐데요~
영웅님. 음악 들으며 쉼하려
합니다
스밍사랑. 영웅님. 사랑
함께 응원합니다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11 영여사님
    반갑습니다 🤗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쉼 하시면서
    차도 한잔 하시고
    영웅님 노래로 힐링하는
    시간되세요
    사랑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합니다
    네 차도 마시고 간식도
    먹고. 좋은건 다하고
    있어요~
    맛있는 맛점하셨나요
    저도 한술먹고 한잠자려합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