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맞네요 맞아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39 목록 댓글 3

시월이 의자가...ㅋㅋ
지난번 의자만 보고
작고 낮은 의자는 시월이 의자인가 했는데
맞았네요
영웅님과
앉아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어쩜 헝아 말도 잘 듣는지...
이리 오라 하니 뒤돌아보구 가네요ㅎ
아고 ~
귀욤
귀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
    센스가 👍
    시월아 양보하면 안되겠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내가 먼저 찜했네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1 뷰토이모(인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