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출발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4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스밍은 영웅님 최고의 사랑입니다
더 환한 쪽으로 기대어 행복한 하루 함께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나건내챙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2
    4시 출발
    함께 걷는 길이라
    의지가 되고 든든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함께여서 힘찬 발걸음 신바람 납니다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2 웅모닝 두주먹님
    오늘 오전수업하니
    맘이바빠요
    즐겁고 행복한 오늘
    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
    몸도 마음도 바쁜하루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아자아자 웅이팅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