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1

오늘부터 3일간의
황금휴무가 시작입니다
한달중에 3일씩 쉬는 유일한
황금휴무
오늘은 영웅님과 측구보고
내일은 영웅님없는 생파하고
모레는 뒹굴뒹굴
생각만해도 신나요
영시님들은 오늘 어떤 계획을
준비중이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2
    3일간의 황금휴무
    멋진 계획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