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천국보다 아름다운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1

목소리가 정말 예술입니다
아름다웠던 모든날
눈이 부시던 모든날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2
    아름다웠던 모든날
    눈이 부시던 모든날
    컬러링으로 한 어느 영시님
    너무 듣기 좋아 전화하게 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