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아름다운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소리가 정말 예술입니다아름다웠던 모든날눈이 부시던 모든날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2 아름다웠던 모든날눈이 부시던 모든날컬러링으로 한 어느 영시님너무 듣기 좋아 전화하게 돼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