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네 집으로 소풍갔다 왔다
없는거 빼고. 다 있는 ^~~
앵두부터 따 먹으며 오디도
보리수도 산딸기도 따먹고
상추 뜯는. 깻잎따는 타임
각자 바구니 하나씩 들고.
ㅎㅎㅎ
초토화 ~~
고추 이제 열리기 시작한걸
다 따고
감자 캤다고. 해서 십키로씩
이만원 주고 한 박스씩 샀는데
한 친구가 십오키로를 담아서
십키로야 해서 웃었다.
그래 욕심쟁이 넌 예외야
해 마다 꼭 그런다~~
고추 어디있어? 내가 고추는 이제
자라는중이야. 따갈거 없어
다음에 하니 !!!!!.
친구들이 모두 웃는다.
파까지 뽑아간다.
그 친구 덕분에. 즐거운 소풍으로 하루 놀고 간다고
다들 좋다고 한다.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양콘 손꼽으며 기다립니다.
꼭 만나요^^~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12 향토님에 힐링의 시간들이 행복으로 가득 하셨네요
초토하를 해도 행복하셨을겁니다 그게 사랑 나눔요
소녀들처럼 하하호호 까르르 하셨지요 지금 열린 고추는 따서 드셔도 되요 행복한 소풍을 다녀오셔서
추억이 되셨네요 행복한 오늘과 마주하시고 해피해피 하셔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함께 응원합니다
라방을 기다립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2 와 시골 친구 농사지여
친구들이 팔아주니
얼마나 좋아요 😀
먹고 놀고 재미가 저까지 늦겨집니다
자동차가 무거워 부뜻 하셨겠어요~
친구들이 얼마나 행복 하셨을까요~~
친구란 정말 🤦👍😂
농사 지운친구. 복많이
받고 복받으시길 바래봅니다
향토님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즐거웠어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