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53 목록 댓글 8

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5 일간의 집중곡 사랑 노래를 품고
조금은 아쉬움이 있는 시간들을
채워갑니다 그래도 도전은 했으니
최선을 다하며 최고의 선물 천만에
함께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영웅시대 대군들이 남아있는 5일간의
사랑으로 멋지게 갈무리 되고 남아있는
곡들 다 품어지길 기원합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행복한 동행 함께 합니다 오직 사랑으로
시작하는 생파 축제도 풍성하고 영웅님과
소통하세요 라이브 임영웅 탄생 ㅡㅋㅋ
생각만해도 심장소리 난리나요 오늘도
그사랑 품으시고 많이 웃으시고 해피해피
건행만 하세요

병상에 계신 초창기 열정으로 밤낮을 가리지
않고 달렸던 고운님 한사코 닉은 공개하시지 말아
달라 하시는 속깊은 영웅사랑님 힘내시고 영웅님
보시고 힘내세요 빠른 쾌유를 기도합니다
어제 산골에는요 꽁당보리밥 해서 점심에 열무
상추채나물 넣고 고추장 넣고 비벼서 양푼이째
놓고 숫가락 부딪치며 냠냠 ㅡ서로 바라보며 웃고
너무 맛나게 먹었심더 이제 햇보리쌀이 나와서 맛있는
철이기도 합니다 식구님들 제철음식 챙겨 드시고 건강
하세요 아프지 마시고 오늘도 순간을 영원처럼 살아
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임영웅도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병상에 누우셔서 응원하신다하니 마음이 짠합니다 네 오랜만에 햇보리살 나올때면 한번씩
    해요 어제 누가 수확을 했다고 해서 사왔습니다
    서로 숫가락 부딪치며 먹으니 재미도 있고 옛날 입덧때 생각도 나고 맛도 있고 좋았심더
    축구가 애가 타요 안나와요 휴 ㅡ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래야(충남) | 작성시간 26.06.12 카라님 웅 모닝입니다
    요즘은 영웅님과 시월이의
    모습을 자주봐 넘 기쁘네요
    개울을 건너 산골집으로
    들어가는 영웅님과 시월이가
    왜캐 그리 귀여운지요
    의자에 앉아 산골집에 찾아올
    손님들을 기다리는 영웅님과
    시월이의 모습이 저에 심장을
    쿵쾅쿵쾅뛰게 합니다
    어제 그 산골마을엔 꽁보리밥
    파티가 열렸군요 말만 들어도
    입에 군침이 돕니다 양푼에 서로 숟가락 부딪치며
    보리비빔밥 먹는 모습이
    그 산골의 정겨움인가요
    한장의 그림이 그려집니다
    저의집도 햇보리쌀 사라고
    톡이 왔던데요 항상 잡곡밥을 먹어 어쩌다 하얀
    쌀밥을 먹으면 꿀맛입니다
    요즘 저의 꽃밭엔 여러색의
    채송화가 예쁘게 인사합니다 빛깔이 얼마나
    고운지 아침마다 홀리네요
    접시꽃도 피고 노랑달맞이도
    장미도 피었답니다
    참 저희는 그저께 모였을때
    영웅님 생일파티 먼저했어요
    와인잔 건배하며 노래불렀어요 식사후 테라스에 나와 차한잔들면서
    영웅님 얘기 실컷나누고
    왔습니다 스터디선생님은 교사직
    올해 명퇴하시고 꽃을 키우고 싶어 넓은 농장을 운영하시나봐요
    배우는 중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서래야님 맛점하셔요 네 서래야님 둘이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 왜 그렇게 울컥하게 하던지요 너무
    보기가 좋아서 요 가족이구나 참 사랑스런 형제 같아요 괜시리 눈물이 났어요 작은 의자에 형아 말대로 가만히 앉아있는 모습이 이삐고 이삐요
    서래야님 오랜만에 꽁당보리밥 열무 햇고추장 넣고 비볐는데 양푼이 닥닥 글거요 배불러 죽는다 하더니
    영웅이 수박 먹어야 한다 했더니 다들 하나씩 들고
    까끔하게 먹고 아아까지 먹고 웃겨 죽는다고 웃고 꽃구경하고 있다 저는 난타 연습하고 텃밭 풀메고
    복숭아 가지 잘라주고 소소한 시간들 공유했습니다
    서래야님 햇보리살 사셔서 동생분들과 한번 해드셔요
    야들야들 하게 밥해서 형제간끼리 수저 부딪치며
    옛날 이야기 하시며 드셔요 한번은 햇것이니 드시고
    가야죠 ㅋㅋㅋ네 채송화가 피고지고 접시꽃도 피고요 꽃이 만발할때 울대장 생일 요 아 그러셨어요
    영시님이 음식도 잘하시고 생일 축하를 미리 하셨군요 잘 하셨어요 그렇게 모이기 힘드니까요 우리 스터디 쌤님들 노고에 늘 경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웅이 사철 장미가 생일 맞춰서 피려나 봅니다 고맙다고 했어요 서래야님 오늘 오이를 세개 가시오이 한개 케일도 다 수확 했어요 서래야님 꽃밭에도 꽃들이 노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
    동내잔치 매일 하시면서
    신나고 즐겁고 재미나게
    아유 부러워라~~
    저도. 어제저녁 쌈싸먹기
    서방한입 나한입 상추싸먹기 대회 언니덕분에 했답니다
    상추가 맛있다 하면서
    둘이 정신 없이 먹었습니다~~
    고기도 없이 오르지 상추로. 저녁을 해 치웠답니다
    아구 맛있어 연발 하더니
    ㅎㅎㅎ 잘먹었습니다
    하던대요
    비빕밥. 먹으러 영천으로
    출발합니다
    고운님에 빠른쾌유를
    바랍니다
    카라언니 늘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영여사님 맛저 하세요 축구 한골 넣습니다 ㅋㅋㅋ바쁘다 바빠요 상추가 샐러드로도 먹을수 있는거라 훈제 오리 사서 구워서 같이 드셔도 좋아요 재미나게
    드시면 보약 입니다 귀엽네요 두분 ㅡㅋㅋㅋㅋㅋ
    햇보리 타작해서 사왔어요 야들야들 퍼져서 너무 고소하고 맛나요 한번 해드세요 담에 울집 오시면 해먹읍시다 강된장도 하고 알았지요 축구가 이겨야 오늘 저녁 얻어 먹어요 우리 회원이 축구 광인데 이기면 전 회원한테 저녁 쏜데요 난타방요 차한잔 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