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순간.부루고싶어던
임영웅.님
영웅시대.우들방.식구님들
안녕하세요
웅모닝입니다
3일간에.여행.응원속에
잘다녀와읍니다
출발할때.딸한태.스밍부탁하고
폰을주고갖는돼.주인없어도.잘돌아갖군이요
바뿐일정에도.엄마말.잘들어주는.딸이고마워내요
우들님들.6월.16일.영웅님
라방하신다는대.반가운.얼글.보게대니.행복하군이요
오늘금요일도.건강하게
우리모두행복해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2 여행 잘 다녀오셨군요.
행복한 날들을 보내셨지요.
오늘도 함께합니다
건행ㄱ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감사합니다
3일간에.여행길에
남의편이랑.23년도에같이갖던.코스도
걸어보고왔내요
남다른.중국여행이연
내요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12 웅모닝 입니다 자몽이님 잘 다녀오셨네요 힐링 하셨으니 건행 잡고 울랄라 하셔요 딸이 감사하네요
스밍은 쉬지 않아야 하지요 분신퍼럼 딱 잡아놓고 ㅋㅋㅋ수고하셨어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2 자몽이님
중극여행 잘 다녀 오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푹 쉼하시고. 즐거운
건행 하세요
딸이 스밍챙기시고 참
감사하네요~
오늘도 신나게 함께 달려요~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