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6

살아봐요오

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좋은아침. 알람 소리에 눈이 떠
제일 먼저
스밍사랑 💙 영웅사랑 함께
합니다
일어나니. 날씨가 화창하니
오늘도
많이 더울것 같아요~건강 잘
챙기시는
그란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웅모닝입니다
    오늘은 내일보따리 싸고
    찰밥 내가 해서 싸고
    언니가 새벽 5시반에
    우리집으로 오신다네요
    오늘도 영웅님 사랑 함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2 웅모닝입니다 💙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영웅님. 사랑
    함께 응원합니다
    좋은일만 가득한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12 여사님.웅모닝
    입니다
    님.덕분에.잘다녀
    와읍니다
    딸이.영웅시대라
    부탁하기가.좀
    쉬워내요
    스밍은.하루도.빠지먼.안대것같아었요
    날씨가.오늘은.만이
    덥게내요
    건강잘.챙기고.행복한.하루되세요
    조카사위.하루빨리
    쾌유를.빌입니다
    늣은시간에.글을보와내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자몽이님
    웅모닝입니다
    친구분들과 여행 잘다녀
    오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아프지않고 무사히 오셨으니 그보다 고마운 일이 어디 있겠어요~~
    따님이 영웅시대 이니
    든든한 지원군 이시군요
    함께여서 얼마나 든든 하실까요~~
    0폭쉼 힌시고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