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봐요오
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좋은아침. 알람 소리에 눈이 떠
제일 먼저
스밍사랑 💙 영웅사랑 함께
합니다
일어나니. 날씨가 화창하니
오늘도
많이 더울것 같아요~건강 잘
챙기시는
그란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웅모닝입니다
오늘은 내일보따리 싸고
찰밥 내가 해서 싸고
언니가 새벽 5시반에
우리집으로 오신다네요
오늘도 영웅님 사랑 함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12 웅모닝입니다 💙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영웅님. 사랑
함께 응원합니다
좋은일만 가득한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시간 26.06.12 여사님.웅모닝
입니다
님.덕분에.잘다녀
와읍니다
딸이.영웅시대라
부탁하기가.좀
쉬워내요
스밍은.하루도.빠지먼.안대것같아었요
날씨가.오늘은.만이
덥게내요
건강잘.챙기고.행복한.하루되세요
조카사위.하루빨리
쾌유를.빌입니다
늣은시간에.글을보와내요
사랑합니다
건행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자몽이님
웅모닝입니다
친구분들과 여행 잘다녀
오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아프지않고 무사히 오셨으니 그보다 고마운 일이 어디 있겠어요~~
따님이 영웅시대 이니
든든한 지원군 이시군요
함께여서 얼마나 든든 하실까요~~
0폭쉼 힌시고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