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겼습니다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한민국 🇰🇷 🇰🇷 🇰🇷 ⚽️ ⚽️ ⚽️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룰루랄라 신나게 신나게요 아고 손바닥 불 납니다 2:1 역전승 입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2 가슴 졸리며 봤어요이겼다. 또 이겼다오~ 필승코리아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에고 정신이 없네요 😂 울 구단주님은 왔따리 갔다리 ㅎㅎㅎ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