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와~~~~~이겼습니다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42 목록 댓글 2

대한민국 🇰🇷 🇰🇷 🇰🇷 ⚽️ ⚽️ ⚽️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룰루랄라 신나게 신나게요
아고 손바닥 불 납니다
2:1 역전승 입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2 가슴 졸리며 봤어요
    이겼다. 또 이겼다
    오~ 필승코리아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에고 정신이 없네요 😂
    울 구단주님은 왔따리 갔다리 ㅎㅎㅎ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