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야후 바쁘다😢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0

차를 몰고갈걸 깜박 하고 또버스 갈아타고 야탑갔다 모란서 언제올지몰 남편 반찬 맨글라고 찬거리사는데 한골먹혔다해 후반 넣으면되지2.1로 이긴다고 남편헌티 에기하고 오는데덥고 손가락아프고 ㅡㅡ 집 찾아오니라 고생했네 ㅎ 아파트 올라오는데 여기저기 아자씨들 소리지르길래 한골들갔네 했어요 이겼다니 자리깔을까? 맞췄잔아 ㅎㄱ분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