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어제도 그러더니~ㅠ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도 못하고.지금도 뱅글뱅글 돌기만 하네요.앱 닫기도 하고.캐쉬 삭제도 하고.이래도.저래도 안되네요.오늘은 정상가동 되어야 될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3 어머,저만 그런줄 알았어요광고 18번째에서뱅그르르 돌기만 해서포기했어요오늘은 아직 방문 안했어요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첫번째 광고부터 뱅글뱅글,어제는 하나도 못했어요ㅠㅠ.오늘도 그렇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