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LINC.어제도 그러더니~ㅠ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2

어제도 못하고.
지금도 뱅글뱅글 돌기만 하네요.
앱 닫기도 하고.
캐쉬 삭제도 하고.
이래도.
저래도 안되네요.
오늘은 정상가동 되어야 될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3
    어머,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
    광고 18번째에서
    뱅그르르 돌기만 해서
    포기했어요
    오늘은 아직 방문 안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첫번째 광고부터 뱅글뱅글,
    어제는 하나도 못했어요ㅠㅠ.
    오늘도 그렇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