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마음은 하나요!!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4

느낌도 하나요🤗🤗🤗
그대사랑 전부 내 사랑......
한마음으로 가는 길
오늘도 웅이팅 하시고 새벽부터 종종걸음 열응하시는 영시님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
그대 사랑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3 하하하 신났어요 오늘 축제에 가시나요 행복하고
    멋진 주말 영웅시대와 함께 합니다 이심전심으로
    오늘이 가장 멋진 날 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
    오늘은 손주바라기 영웅님바라기 시댁 결혼식2군데!!^^
    복 터졌어요 ㅎㅎ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3 웅모닝 두주먹님
    그맘이 내맘이요ㅎ
    함께한다는게즐겁다는것도
    알게해주는영웅님
    어제 구단장포스 👍
    옛날 한국서 올림픽할때
    기분났어요 ㅎ
    웃음품는주말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
    이런사람 또 없습니다
    모든순간 모든것을 응원합니다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