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우왕,날이 밝았네요🌞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36 목록 댓글 4

기다는것도
행복을 가르쳐 준
서울사는 30대 청년~🩵
이 멋진 청년과 함께하는
멋진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3 우주대스타님 웅모닝 합니다 그청년 사랑하시며 더
    빛나는 주말 좋은 에너지 만드셔서 현생도 좋은 시간들로 가득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카라님 .
    웅모닝 입니당 😊
    해피한 하루 되세요.
    건행🩵🫡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3 웅모닝 우주대스타님
    하얀밤세우셨군요
    수고하셨어요
    좀쉬세요

    축구잘모르지만
    승리해서좋았고
    영웅님과함께
    응원해서 더좋았어요
    가끔씩 보여주는 구단장님포스 👍
    시워리도함께
    옛날 한국에서 올림픽할때
    기분났어요 ㅎ
    즐건주말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찐팬화야님.
    웅모닝 입니당 😊
    저도 축구의 전혀 알지 못하지만 ,
    영웅님 덕분에 쪼매 알게 됐지만.
    우야둥둥 이겼다니 좋더라구요^^
    구단주님의 찐 행복한 모습 보니, 덩달아 좋구요^^
    건행하는 멋진
    주말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