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커피 한잔☕️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3

마시려구요
엄마하고
남의 편은 커피를 안마셔서
혼자
노랭이 커피로 한잔 마시려구해요
커피 안 마신
우들방님들 계시면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13 전 커피대신 .
    보리차 한잔 할께요~
    함께 짠~~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요건 너무 차가운가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13 뷰토이모(인천) 상콤상콤 보이니.
    맛나것는데요~~
    차갑겠지만
    쭉~ 한잔 묵고싶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