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5

출발해 잘 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3 이제 밭일은 쉼 하나요.?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뇨~
    다음주에
    마늘 양파 캐고
    서리태 콩 심고
    그 후로는
    고구마 줄기 하러 다니게 되겠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3 뷰토이모(인천) 아~~ 다음주부터 구나 ㅎㅎ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향토(경기) 향토님네는
    마늘 양파 안심었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