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해 잘 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3 이제 밭일은 쉼 하나요.?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뇨~
다음주에
마늘 양파 캐고
서리태 콩 심고
그 후로는
고구마 줄기 하러 다니게 되겠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3 뷰토이모(인천) 아~~ 다음주부터 구나 ㅎㅎ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향토(경기) 향토님네는
마늘 양파 안심었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