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겨우 완료 했어요(LINC)~ㅠ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뱅글뱅글 .돌다가.겨우 되다가 .또 돌다가~이제서야 완료 했어요.비광보다가 홧병 생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3 이 시간까지엄마랑낮잠 잤어요ㅎㅎ영감탱이는 TV시청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잘 하셨어요 ~^^쉼이 필요할땐 쉬어야죠-엄마랑 함께~부럽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