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도 겨우 완료 했어요(LINC)~ㅠ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2

뱅글뱅글 .
돌다가.
겨우 되다가 .
또 돌다가~
이제서야 완료 했어요.
비광보다가 홧병 생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3 이 시간까지
    엄마랑
    낮잠 잤어요ㅎㅎ
    영감탱이는 TV시청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잘 하셨어요 ~^^
    쉼이 필요할땐 쉬어야죠-
    엄마랑 함께~
    부럽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