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39 목록 댓글 13

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새벽이 오는 소리를 못듣는 날도 있고
그러네요 좀 피곤했나 봅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어제는 영웅님에 탄생 축제소식으로
행복했습니다 사정이 생겨 포기했던
소식을 들으니 마음으로 축하하고 이심전심
그맘으로 하루를 살았습니다
하루가 어떻게 지났는지 주말이 바빴네요
딸아이가 갑자기 와서 열무김치 한통만 담아
달라해서 열무한단 사고 텃밭에 얼갈이 뽑아
절여서 물김치 담고 양파와 오이따서 친구랑
나눠 먹으라고 주어서 보내느라 바빴어요
오랜만에 와서 블루색 티 하나 사와 입어봐요
예쁘네요 블루는 언제나 설레게 합니다 좋네
고맙다 맨날 봐도 좋아 어 ㅡㅋㅋㅋㅋ 우리는
이사가니까 이렇게 맨날 못보고 어쩌다 보니
안좋네 좋지 엄마는 날마다 보고싶어 뭘 보고싶어
다른 엄마들은 오지마라 한다는데 ㅡㅋㅋㅋ
할말이 없네요 저녁은 안먹고 약속 있다며 가고
나니 아직 엄마가 해줄게 있구나 했습니다
딸이 가고 꽃밭에 작은 물망초를 옮겨심고 봐도
내가 원하는 꽃밭이 안될거 같습니다 몇개월을
정성를 다했는데 후리지아가 너무 늦게 느림보 ㅡ
ㅋㅋㅋ이아이가 두개정도 꽃울 피우고 풍성하게
되지 않아서 좀 아쉬워도 다른걸 대신하기에 너무
늦어서 내년을 약속해야겠네요 늘 행복을 느끼는
시간들은 영웅님 노래로 벗도 되고 생명수도 되고
텃밭에 풀어 놓으면 아가들이 웃어요 그래서 생각보다
예쁘고 많은 수확을 하면서 음악의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중에 영웅님에 명곡들은 보약입니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으니 작물들도 잘 듣고 쑥쑥
쭉쭉 빵빵하게 크는가 봅니다
산골로 와서 고독할거 같은 생각이 있었는데 1도 없는
고독함 ㅡ입니다 반복되는 노래로 들어도 저도 웃고
텃밭도 웃어요 식구님들 휴일의 좋은 에너지 품으시고
마음안에 있는 행복이 꺼내 쓰시며 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건행
임영웅도 건행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있어요 서래야님 기억을 하시네요 아들이 바쁜일이 있어 못온답니다 그래서 금일봉만 보내고 축하 메세지 띄워 보내요 해마다 와서 놀았는데 아들이 직장일이 바쁜가 봅니다 다음달에 온다 합니다
    저는 영웅시대 블루가 얼굴에 잘 받아서 더 좋아요
    ㅋㅋ서래야님 건강 잘 챙기시고 손주랑 눈 높이
    사랑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카라님
    토욜밤은 휴일도쉰다싶어선지
    잠이잘안들어수잠자고 늦출입니다

    따님에게열무김치해주고 주말도바쁘셨네요

    2026히어로데이
    2일후네요
    전국적으로생일파뤼들하고 저녁6시16분에
    생파라방기대하고
    기다립니다
    행복한기다림
    함께하며
    행복한휴일되셔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차 한잔 하셔요 갑자기 전화해서 엄마 열무김치 담아주면 안되 ㅡ 4시에 약속 있어 그때 만들수 있느냐네요 그래서 먹던거 주면 오래 못먹을거 같아서
    새로 담아 주었습니다 어제 대전에서 난리나 하셨네요 함께 못해서 아쉽긴 하지만 이심전심으로 즐겼네요 탄생 영웅님에 탄생은 의미가 깊고 감사하고 고마운 날입니다 생파는 우리 집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에너지 충전하시고 해피해피 하셔요
    사랑합니다 응원방으로 가실건가요 행복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휴일
    웅모닝입니다
    저도 어제 대전 체육대회
    다녀왔어요~
    언니랑 함께요~찰밥싸고
    키위잘라 넣고 그러고 보내고 왔어요~
    영웅님. 생파 케익도 자르고 십주년도 함께 축하 하고요~
    2000천명이 모이니
    체육관이 쩌렁쩌렁
    콘서트 기분 맛보고 왔어유~
    딸이 엄마김치 얼마나
    맛있어 할까요~
    최고 👍입니다
    영웅님.노래듣고 행복으로 일상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참 잘했어요 맛점하세요 이심전심으로 즐겼어요
    건강하게 잘 다녀오셔서 감사해요 소풍같이 갔다오니 힐링입니다 생각만해도 설렘설렘 합니다
    보니까 콘서트 같더만요 가까이 있어도 자주 안와요 번갯불에 콩볶아 갔어요 여름이면 열무 김치가 먹싶다 하네요 오늘은 좋은 에너지 충전 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