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30도라고
한여름 ~~ 이다
일찌감치
반찬을 해야겠다
친구가 고사리 삶는법을
알려줬다
물 끓을때. 고사리 넣고 불끄고
그냥 두라고
어머 해 보니 되네 ㅎㅎ
나만 몰랐었나!!!!!
비지가 있어서.
부추 당근 양파 계란 넣고 부쳤다.
이것도 배웠다 ㅋㅋㅋ
아직도 배운다.
휴일 맛난거 해 드시고
행복하게 ~~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향토님
여긴어제32도까지올라갔어요
이제더울날만남았지만
조석으로 여전히 선선하구요
일교차가나네요
건강챙기시고
즐건휴일되세요
건🍀행🌸사🩵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해가 쨍 떴어요
오늘도 더운날 건행ㄱ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
맛있는 음식 먹으며 행복으로 가득하게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어제도 많이 덥더라고요
오늘도 더울것 같아요
수박이라도 잡수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인스타에. 두분얼굴. 혹여라도 찍혔나
열심히 찾아다녔어요
ㅎㅎ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합니다 맛나겠는데요 건강한 음식은 마음도
건강하게 해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