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침부터 후덥지근

작성자향토(경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14

오늘도 30도라고
한여름 ~~ 이다
일찌감치
반찬을 해야겠다

친구가 고사리 삶는법을
알려줬다

물 끓을때. 고사리 넣고 불끄고
그냥 두라고
어머 해 보니 되네 ㅎㅎ
나만 몰랐었나!!!!!

비지가 있어서.
부추 당근 양파 계란 넣고 부쳤다.
이것도 배웠다 ㅋㅋㅋ

아직도 배운다.
휴일 맛난거 해 드시고
행복하게 ~~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향토님
    여긴어제32도까지올라갔어요
    이제더울날만남았지만
    조석으로 여전히 선선하구요
    일교차가나네요
    건강챙기시고
    즐건휴일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해가 쨍 떴어요
    오늘도 더운날 건행ㄱ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 😆😆😆
    맛있는 음식 먹으며 행복으로 가득하게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어제도 많이 덥더라고요
    오늘도 더울것 같아요
    수박이라도 잡수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인스타에. 두분얼굴. 혹여라도 찍혔나
    열심히 찾아다녔어요
    ㅎㅎ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합니다 맛나겠는데요 건강한 음식은 마음도
    건강하게 해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