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휴일이라.나도좀

작성자자몽이(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43 목록 댓글 5

쉬고싶어는대
나를가만이.나두지를
안내요
어재당진에.사는큰시누이
께었.아들.딸대리고와
밤세들이야기들.하고
이시간까지.주무시고.있내요
시누이님.점심에는
콩국수.잠수시고싶다해
설이태콩.담가노고
소고기.무국끌이고있내요
오즘너무.몸이피곤해요
우들방님들.나건내챙
하시고들.휴일.줄거은.날
되세요
저는.주방으로갑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자몽이님
    동생도 없이
    혼자 힘들게사는 동생집에
    아들딸 데리고 와 콩국수묵고싶다하고 참 앤간하네요

    자몽이님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뒷치닥꺼리하게
    하는지 이해불가네요

    평일밭에가일하시고일욜은좀쉬셔야하는데 넘배려안하네요
    제가 다 속상합니다
    언제쯤 시집식구들
    치닥꺼리 끝날까요
    고생하셔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입니다
    요즘여행 다녀오시고
    조금 쉼 하셨야. 되시는데
    그래도 내 가족이 찾아오셨으니~~
    도란도란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님들.감사합니다
    나하고는.세살차이
    79세이신돼.손위에
    다고.깍드시.시누이행새을하내요
    동생이없으니.참고
    넘기려니.하다가도
    옜생각.하먼은.보기실어요
    그래도내색은.못하고
    참고.지내요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4 그 시누님 대단하십니다
    참 ~ ㅠㅠ
    넘 잘 해 주지마세요

    어째요 피로하셔서.

    같이 나이들어 가는데 시누이 행세는 그만해야 하는데!!!!

    자몽이님 콩국수에 소금 많이 넣고 짜게하세요 ㅎㅎㅎ

    사랑합니다 자몽이님 ♡♡♡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4 웅모닝 입니다 잘 해주시니 오셔서 그렇게 요구하시네요 맛나게 만들어서 함께 드시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