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5

살아봐요오
행복한 휴일도 함께
응원합니다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즐거운 휴일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륜화(부산) | 작성시간 26.06.14 날씨가 덥다 선선했다 오늘은 방콕하기 탁좋은 날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일륜화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요즘도 기차타고 서울 오시나요~
    저는 오늘도 스터디
    갑니다
    영시님들과 차마시고
    즐기는 하루 놀다 오려고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일륜화(부산) | 작성시간 26.06.15 영여사(서울) 첫째 셋째 수요일 저녁에 가서 목요일 저녁에 내려옵니다
    울여사님 열정에 박수 보냅니나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4 영여사님 웅모닝 입니다 피곤하시죠 어제 잘 다녀 오셨나요 유튜브로 보니 마음만 살란해졌습니다
    콘서트처럼 츅제를 즐기시고 행복이라고 쓰셨지요
    오늘은 쉬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카라언니
    휴일 행복으로. 잘 지내셨어요
    지는 스터디 영시님들 만나 행복한 영웅님. 생파
    케익 조그마한것으로
    축하하며 차마시고
    망원동 영시카페가서 놀다왔어요~~
    저녁에야 돌아와 저녁먹고 누었어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고운웅밤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