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점심은 배달로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0

우들방님들
맛점 하셨나요?
우린
동생네 네 식구
우리 네 식구
친정 엄마
이렇게 아홉 식구가
점심은 배달 시켜 먹었네요
냉모밀 6그릇
비 빔 3그릇
만두 다섯 판
온 식구가 배부르다고 한마디씩 합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