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을 기다리며 작성자안테나(대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날이 제인생에 이렇듯 의미있는 날이될지 몰랐네요6년을 함께하며 건행을 실천하게해준 울대장과 영시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할(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15 동감입니다 모두 모두 행복만땅 풀충전되는 굿밤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