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자고
펑소보다 한시간 일찍 기상
컨디선 양호
여유가 있어 좋군요
횡단보도
예전에는
10초 남으면
당연히 급하게 걸었는데
요즘은
아예 걸을 생각을 안해요
여유 있게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좋기 때문이죠
정기검진
시간 임박해서 가는 것이 아니라
여유있게 가려구요
우들방님들
오늘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월욜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시간 26.06.15 수나님.웅모닝
입니다
손가락.기브스는
언재푸시나요
날씨가.더어었.불편
하시지요
한주도.합께.시작이라.든든합니다
행복한.월요일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15 저두요
버스도 다음 버스 타면 되고
신호도 다음 신호에
건너면 되구요
조금의 여유가 필요해요
말을 할때도
한 박자 쉬고 하려해요
병원 정기검진 잘 다녀 오세요🙆♀️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5 수나언니
웅모닝입니다
무이든 여유가 있어야 되는데~~
급해도 너무급해요~
무엇이든 언니처럼
여유을 가지며 살아보렵니다
건행 하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 수나님
정기검진가셨군요
좋은결과있겠지요
기분좋은 한주 월욜되세요
건🍀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