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주말을 미리 생일파티에도
갔다오고 낮잠도 자며
오랫만에 여유롭게 보냈어요
내일이면 영웅님 라이브도
보면서 이번주도
후딱지나가겠어요
오늘도 모두 행복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