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모닝입니다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주말을 미리 생일파티에도갔다오고 낮잠도 자며오랫만에 여유롭게 보냈어요내일이면 영웅님 라이브도보면서 이번주도 후딱지나가겠어요오늘도 모두 행복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