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자몽이(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4

임영웅.님
영웅시대.우들방님들
좋은아침.웅모닝
입니다
어재밤새.비가오던이
월요일아침이상쾌합니다
어재고창.파랑새.영시님이
새로재치했다고.죽순을
서울오는.남동생편으로
보내주셨군이요
고창에약타로가.만남파량새님
죽순.잘받아읍니다.감사합니다
우리영웅님으로.인해.만나으니
오래오래.합께응원해요
우들방식구님들
한주시작이내요.주주내내
줄겁고.행복한.웃음꽂피는
한주되세요
나건내챙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입니다
    죽순으로 맛난반찬 해 드셔요
    기운나시게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사랑을 받으셨군요
    건행ㄱ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좋은.동반자.만나
    귀한것도.선물받아읍니다
    한뭉치.드리고싶읍니다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 합니다 자몽이님 행복한 선물도 받으셨으니
    맛나게 요리해서 드시고 건행만 하세요 여웅님과 멋진 한주 시작하세요 비가 왔군요 오늘도 더위 피해서 파잇팅 입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 자몽이님
    유월셋째주도 월욜도 행복하시고
    웅탄절 유튜브라방
    함께
    행복한기다림해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