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님
영웅시대.우들방님들
좋은아침.웅모닝
입니다
어재밤새.비가오던이
월요일아침이상쾌합니다
어재고창.파랑새.영시님이
새로재치했다고.죽순을
서울오는.남동생편으로
보내주셨군이요
고창에약타로가.만남파량새님
죽순.잘받아읍니다.감사합니다
우리영웅님으로.인해.만나으니
오래오래.합께응원해요
우들방식구님들
한주시작이내요.주주내내
줄겁고.행복한.웃음꽂피는
한주되세요
나건내챙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입니다
죽순으로 맛난반찬 해 드셔요
기운나시게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사랑을 받으셨군요
건행ㄱ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좋은.동반자.만나
귀한것도.선물받아읍니다
한뭉치.드리고싶읍니다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 합니다 자몽이님 행복한 선물도 받으셨으니
맛나게 요리해서 드시고 건행만 하세요 여웅님과 멋진 한주 시작하세요 비가 왔군요 오늘도 더위 피해서 파잇팅 입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 자몽이님
유월셋째주도 월욜도 행복하시고
웅탄절 유튜브라방
함께
행복한기다림해요
건🍀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