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출발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8

힘차게 달려갑니다
스밍은 영웅님 최고의 사랑입니다
다 함께 열스밍 즐스밍 웅차게 달려봅시다 건행ㄱ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 함께여서 행복합니다
    새로운 한주도 활기차게 활짝웃는 한주 함께합니다
    나건내챙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5 두 열차 모두 탑승하고
    달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좋아요 😀 👍
    저도 출발했습니다
    초하루 퍼뜩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활짝웃는 한주 함께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5 힘차게 즐겁게 신나게
    함께 달려요
    웅모닝입니다
    활기찬 월요일 행복으로
    가득하시길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웅모닝입니다 💙
    언제 어디서나 나건내챙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되세요
    새로운 한주 설레고 떨리고 기대되고 행복합니다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