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자다깨다를 하다가 늦잠을🤣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9

ㅋㅋㅋㅋㅋ.
한주의 시작 월욜부터
재미집니다.
깜ㅡㅡㅡ똭해서
눈을 뜨니.
으악.7시가 코앞에^^
쪼매 찍어바르겠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요건 봐야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
    천천히 천천히 이뿌게 단장하시고 낼을 위해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왕~~
    낼 ~~
    생각만해도 두구구구구구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5 우주대스타(부산) ㅎㅎㅎ 😆
    바운스 바운스
    소리질러 ~~~~~
    즐겨보자고요
    맘껏 누려 보자고요 ㅎ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어느날(전남) | 작성시간 26.06.15 예쁘게 찍어바르시고 출근하셨어요 ㅎㅎ
    저도 찍어발라야 쪼매 봐줄수 있어
    찍어바르고 출근하지요 ㅎ
    오늘도 신나는 하루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 작성시간 26.06.15 내일을 생각하며 오늘도 으샤 으샤 화이팅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