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함께합니다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오늘은 기온이 좀 낮다는데
한낮에 봐야알겠지요
유월 셋째주 한주도
월욜 오늘도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5 울동네는. 뜨거워요
    ㅎㅎ
    땀이 뻘뻘 납니다
    점심시간 다가오네요
    맛점.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녜 향토님
    여긴바람이좀있고
    쨍합니다
    님도 맛점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