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합니다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기온이 좀 낮다는데한낮에 봐야알겠지요유월 셋째주 한주도월욜 오늘도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5 울동네는. 뜨거워요ㅎㅎ땀이 뻘뻘 납니다점심시간 다가오네요맛점. 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녜 향토님여긴바람이좀있고쨍합니다님도 맛점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