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출발해 달립니다
너무 더워요
더워~
시원한 쥬스 한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5 넘 덥네예!!
    산골로 이사 가까예?^^
    마르고 닿도록 보고 듣고 넘 좋아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미칩니다
    미쵸~
    폰 접고
    얼른
    물리치료 갑니다
    토요일 마늘 캐러 가려면
    미리 미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