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줄수있는게 있으니 참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0

행복한 웅모닝입니다 🫡
우들방님들 모두모두 열스밍으로 영웅님 사랑 듬뿍듬뿍 안겨주이소~♡
줄수있는게 이것밖에 없어서...
영웅님!!울 대장님!!
서울 하늘아래 젤 빛나는 임영웅 산골총각 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
더 찬란히 빛날 내일을위해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합니다
퍼뜩 일어나 받으시고 ㅎ 끝까지 아름다운 동행 함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