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임영웅 생일 축하해요.

작성자나또바기(광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은 가수 임영웅 귀빠진 날

태어나줘서 노래로 감동을 주고

나이 먹어감을 잊고 살게 해주어서

고마워요.

오후 6시 16분 라방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