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제 미리 와 주셨는데!!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64 목록 댓글 0

어머나 영웅시대 기부소식 있을려고 오셨나봅니다 ㅎㅎㅎ 😆
행복하다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서로의 사랑 👍 👍 👍 👍 👍 👍 👍
어제 영웅님 오셔서 암 말없이
백만불짜리 미소만 날려 주셨네요 (꿈속에서)ㅎㅎㅎ
근디 이 탱이가 늦은시간 어쩌고 저쩌고 해 잠이 깨!!!!!!!!!
그래도 기분이가 좋았어요 👍
영웅님 언제나 지금처럼 쭈욱 꽃길이길 바랍니다 건행ㄱ
억수로 사랑합니데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