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영웅시대 이름으로~🤗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2

점심.
안묵어도 배불러요^^
(거짓부렁이 이란걸 아시죠잉😅)
배는 묵어야 배부르고 .
마음은 영웅님 땜시
배부르고.
이러다 .
배 빵빵. 배둘레햄.
허리는 없어지고.
맨바닥에 굴러도 살 쿠션 땜시
아푸지 않고..........
ㅋㅋㅋㅋ.
어깨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올라가고~~~~
두서 없이
글은 막 쓰여지고~~~~
ㅋㅋㅋㅋ
점심 묵으러 가는 시간.
벅찬 기분에 뭐라도
남겨야 겠기에~~
영웅님 🩵 영웅시대=뽀레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6 이보다 좋을순 없습니다 ㅎㅎ 저도 어깨 뿜뿜 배둘레햄 등등 좋아요 😀
    퍼뜩 맛난점심 드시고 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축하축하
    합니다
    콩이.매주대도
    오늘은.배가부르게
    대읍니다
    이따6시15분에
    라방예었.합께해요
    점심맞나게.드시고
    행복한시간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