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안묵어도 배불러요^^
(거짓부렁이 이란걸 아시죠잉😅)
배는 묵어야 배부르고 .
마음은 영웅님 땜시
배부르고.
이러다 .
배 빵빵. 배둘레햄.
허리는 없어지고.
맨바닥에 굴러도 살 쿠션 땜시
아푸지 않고..........
ㅋㅋㅋㅋ.
어깨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올라가고~~~~
두서 없이
글은 막 쓰여지고~~~~
ㅋㅋㅋㅋ
점심 묵으러 가는 시간.
벅찬 기분에 뭐라도
남겨야 겠기에~~
영웅님 🩵 영웅시대=뽀레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