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헬쓰장에서도...

작성자왕비남(용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1

운동이 안되네요...
대충 대충 3셋트 채우고...싸이클도 20분 겨우 채우고...
샤워장으로...ㅎㅎ
6시16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6 ㅎㅎ
    그렇죠
    저도
    일이 손에 안잡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