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미역국 끓이고...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44 목록 댓글 7

영웅님 생일날
영웅님과
함께 하진 못 하지만
우리 식구들 끼리
영웅님
생일상 차려야겠다
생일상 이래야
특별하진 않다
미역국 끓이고 잡채하고
해마다 해 먹었다
여섯번째네요
남의편만 모르죠
그냥 맛나게 먹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향기(전북) | 작성시간 26.06.16 전 어제 케익 사다 놓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케익까지는 못 해요
    남의편이
    우리 식구들 생일이 없는데
    왠 케익?
    물어보면 할 말이 없어요ㅎㅎ
    미역국과 잡채는 반찬 이니까요ㅎㅎ
    케익 맛나게 드셔요
  • 작성자깜꽁(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갈까봐요 ㅎ 맛나겠어요 울들의우상 영웅님 생파 축하축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네~
    오셔요
  • 작성자진숙(광명)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 축하해요~
    영웅시대는 한마음이죠
    오늘은 그저 생일 축하축하
    모두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