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일날
영웅님과
함께 하진 못 하지만
우리 식구들 끼리
영웅님
생일상 차려야겠다
생일상 이래야
특별하진 않다
미역국 끓이고 잡채하고
해마다 해 먹었다
여섯번째네요
남의편만 모르죠
그냥 맛나게 먹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향기(전북) 작성시간 26.06.16 전 어제 케익 사다 놓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케익까지는 못 해요
남의편이
우리 식구들 생일이 없는데
왠 케익?
물어보면 할 말이 없어요ㅎㅎ
미역국과 잡채는 반찬 이니까요ㅎㅎ
케익 맛나게 드셔요 -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시간 26.06.16 저도 갈까봐요 ㅎ 맛나겠어요 울들의우상 영웅님 생파 축하축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네~
오셔요 -
작성자진숙(광명)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 축하해요~
영웅시대는 한마음이죠
오늘은 그저 생일 축하축하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