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쇼파 북받이가된 남편 외출치 않고 종일 드론 강의 듣다가 오후엔 야구만본다 아침 점심 간단히 먹고 저녁은 갖은 야채넣어 볶아 오므라이스를 4시부터 준비했다 완두콩 넣으니 예쁘다 6시16분 부터 웅이 라이브 봐야니 6시전에 먹을지 끝나고 8시경 먹을건지 물으니 6시에 먹는단다 빨리 저녁먹이고(우린 동갑임 평소도 밥먹어함) 거실 큰TV 얼른 선점해야지 한다 웅님 나이도 어느듯 30대 중반 푸풋하고 청량미 넘치더니 이젠 세련미와 능청과 반듯함이 나이먹음 만큼 The 쌓여보여 그가 올곶게 잘 살고있구나 염려도 놓는다 이제 그의 얘기에 귀 기울어야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