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파 유튜브 라방 즐시청하셨지요‼️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8시 🩵순간을영원처럼🩵함께 즐스밍합니다생파 유튜브 라방 넘나 즐시청했어요고맙고 감사하고 행복합니다편안한 시간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녜합께잘보와내요신곡.4곡을.줌비하고계신다는대.어떻곡이.우리를.줄겁게.할려는지.긍금하면었.살이너무.빠진것같아내요고운.웅이밤돼세요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녜 생파 라방즐시청 했어요넘 고맙고 행복했어요신곡들 조금씩 들었어도 넘좋테요울영웅님 티비에 얼굴부하게나온다고늘 얘기하든데다욧해서 보기좋든데요자기만족인데그렇게할수있는것도대단하다싶네요웅밤굿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