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생파 유튜브 라방 즐시청하셨지요‼️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2

밤8시 🩵순간을영원처럼🩵
함께 즐스밍합니다

생파 유튜브 라방
넘나 즐시청했어요
고맙고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합께잘보와내요
    신곡.4곡을.줌비하고
    계신다는대.어떻곡이.우리를.줄겁게.할려는지.긍금하면었.살이너무.빠진것같아내요
    고운.웅이밤돼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녜 생파 라방
    즐시청 했어요
    넘 고맙고 행복했어요
    신곡들 조금씩 들었어도 넘좋테요

    울영웅님
    티비에 얼굴부하게나온다고
    늘 얘기하든데
    다욧해서 보기좋든데요
    자기만족인데
    그렇게할수있는것도
    대단하다싶네요
    웅밤굿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