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미역국과 잡채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12

영웅님
생일 덕분에
오늘 저녁
우리 식구들
미역국 끓이고
잡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영웅님 드리고 싶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영웅님 덕분에
    맛있게 먹었네요 ㅎ
  • 작성자리즈(울산) | 작성시간 26.06.16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영웅님 덕분에
    식구들 맛있게 먹었어요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16 색깔도 예쁘고
    너무 맛있겠어요
    먹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 식구들은
    고기 넣은 걸 좋아하지않아 야채만 넣고
    만들어 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