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임영웅.님 라방잘보와내요

작성자자몽이(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3

모든일들을.잘하고계신다고
하시고.산골총각예능도
재미나게.찰영하셨다고하시고
신곡도4곡줌비증이다고
하시내요
고양.콘서트.기돼합니다
우들방.식구님들
오늘하루도.수고하셨읍니다
행복한밤.웅이밤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6 라방. 좋았어요~~
    고양도 꼭 가야죠

    자몽이님도 만나야 되는데.
    건강 잘 챙기세요.
    우리 꼭 만나요 ㅎㅎㅎ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만이보고싶어요
    내자리하나만
    손에지길을.기도많이
    할겁니다
    향토님께어도.꼭성공하셨요
    만나야.할사람들
    만이보고싶었요
    고운밤.좋은꿈꾸세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6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