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생일 축하 합니다!!!♡♡♡

작성자서보라(고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영웅님
오늘 라방 행복 했어요!!!♡♡♡

생일 억수로 축하합니다!!!
우리들이 축하해 드렸어야 했는데
영웅님이 우리들한테
좋은노래 많이 불러주어서
행복만땅 했답니다^^

건행 하셔서
9월 콘서트때 꼭 만날 수 있기를
학수고대 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