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영웅님 생일라방.행복했어요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2

영웅님.생일을 맞지해서
생중게 라방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했습니다~
저녁을 하면서 공폰까지
두대 틀어 놓고 보고또보고
듣고 또 듣고 신곡
노래에 가슴이 설랬습니다
오늘도
영웅님. 생일 축하 🎉🎂🥳
자축하며 박수치며
노래부르고 들꽃이 될게요
들으며 많이 행복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영웅시대 영시님들
행복한 밤
고운웅밤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6 다시보기로. 또 봤어요
    쉬세요
    낼 요기서 뵈요
    건행ㄱ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라방.보는순간
    너무행복했읍니다
    산골총각도.기대되고
    고양콘도.만이기다려지는.순간이었내요
    오늘하루도.웅사랑
    수고하셨읍니다
    고운밤.좋은꿈꾸세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