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는야 HERO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4

임영웅의 모든 날들을 응원합니다

건행국의 새벽을 열어 군주의
음악세상과 함께 합니다
영웅시대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어제밤 영웅님과 만나셔서 행복하고
애정있는 밤 되셨나요
목소리에 마음담고 스포라며 공개한
노래도 영웅님 마음이 담긴거 같네요
아름다운 밤 들려주는 팝송 몇구절쁜인
알수 없지만 그목소리에 웅며들은 저녁
행복한 웅밤 이셨죠
활기찬 하루 여시고 건행체조로 스트레칭
먼저 하시고 어덕행덕 하셔요
오늘도 영웅님에 선한 영향력 따라가며
사랑길 함께 걸어요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8월8일
임영웅 Coim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웅밤
    오늘도 웅데이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수나님 행복한 해피 웅데이였습니다 날마다 해피해피 하게 해준 멋진 울대장 대장답습니다
    행복한 아침 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웅모닝입니다 🫡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합니다 🫡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두주먹님도 해피 웅모닝 입니다 입은 귀에 걸고 행복한 사랑길 훌쩍훌쩍 넘어가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