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할건 없는디~🤣
고양 스타디움
4곡의 신곡.
또또(?) 괜히 맘이 바빠지네요^^
이케
여유롭게 있어야 되는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17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고양콘 티저 영상 보니
저도 더 맘이 바빠지는 느낌입니다
영웅님 실루엣보고 ~~
감탄사만 연발했네요
4곡의 신곡 너무 기다려져요
또또~^^ 너무 좋지요
산골 총각 영웅 빨리 보고 싶어요
오늘도 멋진 영웅님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지니주리님.
웅모닝 입니당 😊
라방 보면서
(와~) 감탄사만 한것같은 느낌이네요^^
또또 우리들에게 엄청난걸 주시는군요.
출근길 행복하시고
오늘 하루 룰루랄라 입니당 🩵
건행🫡😘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17 ㅎㅎ
마음만...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ㅋㅋ
마음만 또또 하고 있슴당🤣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작성시간 26.06.17 또또 기다려봅니다 출근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