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뭐부터 해야 할지~이것저것🤣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54 목록 댓글 5

내가 할건 없는디~🤣
고양 스타디움
4곡의 신곡.
또또(?) 괜히 맘이 바빠지네요^^

이케
여유롭게 있어야 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7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고양콘 티저 영상 보니
    저도 더 맘이 바빠지는 느낌입니다
    영웅님 실루엣보고 ~~
    감탄사만 연발했네요
    4곡의 신곡 너무 기다려져요
    또또~^^ 너무 좋지요
    산골 총각 영웅 빨리 보고 싶어요
    오늘도 멋진 영웅님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니주리님.
    웅모닝 입니당 😊
    라방 보면서
    (와~) 감탄사만 한것같은 느낌이네요^^
    또또 우리들에게 엄청난걸 주시는군요.
    출근길 행복하시고
    오늘 하루 룰루랄라 입니당 🩵
    건행🫡😘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7 ㅎㅎ
    마음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
    마음만 또또 하고 있슴당🤣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 작성시간 26.06.17 또또 기다려봅니다 출근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