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헐 이게 뭔오이죠?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9 목록 댓글 10

어떻케 해먹어야 맛날까요
올케가 누가줘서 반 나눴다구
남동생이 갖고왔어요 아이는분 갈켜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7 깜꽁(경기광주) 아뇨~
    짜리 몽땅 하니까
    몽당 오이 인가~
    제 생각이예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뷰토이모(인천) ㅋ 그래요 또 옆집 지인들이 요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 😆
    다이어트 오이라고 하던데!! 산이나 운동할때 하나씩들고 먹음 좋다네요
    울집 오이 오늘 땄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수확하셨네요 저녁반찬거리 그냥 먹는오이라는거죠 노각처럼 글어내고썰어서 담그까생가중이거드요 30개나 되세 ㅎ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7 깜꽁(경기광주) 많이도 주셨네요 ㅎㅎ
    그러세요 ㅎㅎ
    맛나게 해 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