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케 해먹어야 맛날까요
올케가 누가줘서 반 나눴다구
남동생이 갖고왔어요 아이는분 갈켜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17 깜꽁(경기광주) 아뇨~
짜리 몽땅 하니까
몽당 오이 인가~
제 생각이예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확하셨네요 저녁반찬거리 그냥 먹는오이라는거죠 노각처럼 글어내고썰어서 담그까생가중이거드요 30개나 되세 ㅎ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17 깜꽁(경기광주) 많이도 주셨네요 ㅎㅎ
그러세요 ㅎㅎ
맛나게 해 보세요